하루 :)

피코크 신상 삼선짬뽕 간짜장 내돈내산 후기

금뚜뚜 2023. 2. 25. 20:49

안녕하세요 빵끗입니다! 오늘은 피코크 2월 신상 <삼선짬뽕 간짜장 세트>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하러 왔어요~!

이마트에 못보던 밀키트가 있는데 무려 11,800원에 삼선짬뽕도 간짜장도 주더라고요...? 괜찮은 구성이라 바로 겟!

2인분 구성으로 조리단계 'EASY 쉬워요' 래요
두개 다 조리하는데 15분이면 충분!
중화요리라서 그런가 뭐 다 1분간만 화르륵 볶으래요
여기서 팁! 면 삶을 때 찬물 조금씩 넣으면 물이 넘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칼로리 정보는 없네요 그게조금 아쉽,, 그래도 아시죠?? 맛있으면 그냥 0칼로리인거예요 ㅋㅋ

면이 국물에 넘 잘 어우러지고 매콤 칼칼! 게다가 해산물도 풍부해요 (저는 밥도 말아먹어버렸..)

큼직한 양파가 넉넉히 들어있는 간짜장의 정석
저 진짜 이거 사먹고 남편이랑 왜 이때까지 배달시켜먹었을까 호들갑 엄청 떨었잖아요
넘 맛나요... 한달에 한번은 사먹을것 같아요
(다음엔 술안주로 먹어야지)

피코크 냉동 꿔바로우 사뒀던것과 함께 오늘의 중식 정찬 대성공!!!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 매번 배달시켜 먹기도 좀 부담됐었는데.. 밀키트가 점점 잘나오는 추세라 초보주부는 너무나 좋으네요 ㅎㅎㅎ

다들 맛난 한끼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