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피크닉·아웃도어

밀푀유나베 :: 구이바다 하나로 캠핑장에서 따끈한 국물요리 즐기기(코베아구이바다 M 블랙에디션)

금뚜뚜 2020. 8. 28. 11:55

장비력이 +1 상승하는 순간ㅋㅋㅋ구이바다 브랜드, 사이즈 등등 결정장애로 고민하다가
시크한 블랙스킨 버너에 케이스까지 깔-끔한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으로 정했다(결국 디자인..ㅎㅎㅎ)

블랙이라고 전혀 투박하지 않고 앙증스러움 크크



바로 써먹으러 캠장으로 고고~~! 이번엔 가족 캠핑이다🙆‍♀️
혹시나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이되기도 했는데,
2박3일 동안 한번도 부족하지않음ㅋㅋ
너무 대식가 집안만 아니면 성인 넷까지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용량이다



캠핑 이튿날 아침 모두가 만족했던 따끈한 전골요리
💜밀푀유나베💜


간단하게 레시피를 남겨보자면(4인가족 기준)
불고기용 한우 700g(큰거 두팩), 숙주, 청양고추 2-3개, 팽이버섯, 알배추, 청경채, 깻잎, 육수용 티백 2개 이상
사진엔 없지만먹은 국물에 샤브샤브로 더 넣어먹을 버섯도 취향대로 준비했다
칼국수 말아먹어야하니까 생면사리도 준비!


재료 꺼내는중이라 어수선할때ㅎㅎ..본격적으로 시작해보자!



1. 숙주를 밑에 펴서 깔아준다. 청양고추는 없어도 상관없지만 칼칼한 국물맛을 위해 고추토핑 추가




2. 알배추-소고기-깻잎 순으로 차곡차곡 쌓아서 준비. 전골냄비 높이한번 보고 맞춰서 세네등분으로 자르면 거의 끝!!


 

3. 오뚜기 생면사리ㅋㅋ마트돌다가 3개입이면 양이 딱 맞을것같아서 구입~! 살짝만 삶아서 체에 건져둔다


 



4. 세팅 완료٩(ˊᗜˋ)و 준비한 고기가 남았다면 전골냄비 음식 다먹은 후에 샤브샤브로 즐기면 된다ㅎㅎ고로 고기는 다다익선
육수용 팩으로 미리 우려낸 육수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보글보글ㅋㅋ양조간장+생와사비로 간장소스 만들고 시판 피쉬소스까지 양념2종과 함께 눈도 입도 즐거운 조식타임❣️
국물맛이 끝내줘요-ㅋㅋ캬


 

아까 살짝 삶아놓은 생면 추가해서 칼국수 2차전.ㅋㅋ역시 식사의 마지막은 탄수화물이지👍👍





또 맛있는거 먹으러 떠나고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