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피크닉·아웃도어

<콜맨 파이어디스크> 감성가득 화로대 이용 후기! 간편하고 깔끔한 세척/ 공주밤숯으로 은은하게

금뚜뚜 2020. 8. 26. 21:47

캠핑을 다니면서 항상 어딘가 아쉬웠던건 바로 캠핑의 꽃이라는 화로대!!!

짐 부피가 자꾸 늘어나는것도 부담스럽고 화로대 세척이 그렇게 번거롭다고 해서 내내 고민만하다가

드디어 질 렀 다 ♡

 

 

▶콜맨 파이어디스크 46cm◀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1. 둥글한 모양으로 설거지하듯 세척이 간편하고 2. 초 경량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

그리고 투박하지 않고 매끄러운 예쁜 디자인도 한몫했다

 

파이어디스크 플러스 60cm도 있는데 굳이 사이즈 키우지 않아도 4인가족은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다ㅎㅎ

반짝반짝 영롱한 콜맨 파이어디스크 드디어 개시~~~!

 

 

 

 

콜맨 로고마저 맘에 쏙- 이 영롱한 자태가 숯불구이 후에도 얼마나 남아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했다

전용 그릴은 화로대에 걸 수 있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사진에 보이는 틈으로 숯을 추가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지지대는 삼발이다. 딱 밥상 상펴듯 펼치면 고정이되는데

호리한(?) 외관과 달리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부모님 모시고 떠나온 캠핑이라 숯도 검색끝에 '공주 밤숯'으로 준비했다

진짜 밤으로 만들고 황토로 밤 모양을 낸 차콜숯!

파이어깍두기라는 착화제를 2봉 넣고 휴지에 라이터로 불을붗여 점화한 뒤 밤숯을 넣고 기다려주기만 하면 된다

분명 블로그에서 30분만 기다리면 된다고 했는데..?
완전히 차콜숯에 화력이 붙기 까지는 45분 정도 걸렸다

그래도 토치없이 온전히 착화제+차콜숯 조합으로
불붙이기 성공!!

 

 

 

 

이렇게 조금씩 추가해가며 불을 붙였는데, 공주밤숯 1.5kg과 파이어깍두기 2봉(8조각)이면 성인 넷이서 여유있게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다

 

 

 

 

일반 숯처럼 화르르~불꽃을 내지 않고 빨갛게 익어간다
차콜 숯은 처음 점화 시엔 하얗게 변하는데 하나만 변해도 시간이 지나면 전체적으로 하얘지므로 시간을 두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고기에 숯불향이 가득 배여서 야들야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흡입하느라 더이상의 음식 사진은 없다ㅎ..ㅎㅎ


 

식사와 술자리가 다 끝난 뒤에도 살아있는 숯불ღ˘⌣˘ღ
한시간 반 이상은 구워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


아직 초짜 캠퍼라 세척솔 이런거 준비를 못해서 걱정했는데, 그릴세척은 챙겨간 설거지용 수세미로도 충분했다
다음날 새 불판이 된 그릴로 다시 파티시작ㅎㅎㅎㅎ

 

 



캠핑장으로 택배배송 받은 싱싱한 바다장어. 크으(˃̶᷄‧̫ ˂̶᷅๑ )
복분자주와 곁들이니 술이술술,,,





캠핑 철수 시간
더는 미룰 수 없다 화로대 세척.
과연 얼마나 깔끔하게 씻어질까??? 너무도 궁금했던 부분!



▼▼▼

 

헿ㅎㅎㅎㅎㅎ그을려 색이 변했지만 많이 상하지 않고 지저분해지지 않아 만족!
심지어 뒷면은 광이 난다 워후
그냥 설거지 하듯 퐁퐁과 수세미로 닦아낸 결과물- ㅎㅎ





캠핑 아이템이 추가되어 기쁜 캠린이의 내돈내산 후기 끝❣️




****내용 추가추가****
9월 가을캠핑에서 파이어디스크로 🔥불멍🔥 ㅌㅋㅋ하고 온 후기사진 추가. 타닥타닥 장작 정말 힐링이 이런거구나- 다들 이래서 불멍하는구나!!!

 

마음껏 쉬고 또 쉬다가 돌아왔다
재충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