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관리

<케이마운틴 레이디> 여성용 마카 한달복용 후기/ 내돈내산/ 케이마운틴 부작용 솔직 후기

금뚜뚜 2020. 8. 10. 21:59


재작년 일본 여행때 우연히 알게된 마카
자양강장제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던 마카를 수많은 검색 끝에 나도 복용하게 되었다

복용을 해야만 했던 이유는
1. 만 4년 동안의 교대근무로 피폐해진 심신(?) 망한 체력
2. 장기화된 코로나로 상할대로 상해버린 피부..

무엇보다 부쩍 나에게 번아웃이 오는걸 느꼈다. 영양제 하나 없이 살아온 인생인데, 스물아홉의 중반 이제는 정말 뭐라도 먹어야하는구나- 싶더라는

다행히 여성용 마카로 여러 제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고, 나는 그냥 가루가 불편하여 알약으로 된 영양제를 택했고
케이마운틴 제품은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 석류 등등 피부건강을 돕는 성분이 들어있어 좋았다

그리고 진짜 마카의 부작용으로 가슴이 커진다는게 사실인지 정말 궁금했다(진지하다)



케이마운틴 레이디▼・ᴥ・▼

 

120정이 한달분,, 하루 4정씩 먹으면 된다(아침 두알 저녁 두알)

 

 



 

 

짧게 원재료 설명을 덧붙이자면~페루산 마카, 히알루론산, 콜라겐, 석류, 비트루트, 다시마, 세븐베리(블루베리/아사이베리/스트로베리/라즈베리/크렌베리/블랙베리/블랙커런트)로 만들어졌다

 

 



 

 

 

 


한통 다 먹고 두통 더 구매한 인증사진ㅋㅋ제법 부지런히 꼬박꼬박 챙겨먹었다


그리고 꼭 써보고 싶었던 한달 복용 후기!

1. 교대근무로 인해 늘 만성 피로, 무기력감이 있었는데 복용 1주차부터 플라시보 효과인지 몰라도 눈이 잘 떠졌다. 2주차가 넘어가면서 이건 기분탓이 아니구나 몸이 가벼워 지는구나 느꼈고, 피로회복 효과가 좋아 남자친구에게도 강력 추천했다

2. 피부가 최악을 달린지 두 달이 될 무렵 복용을 시작했는데 눈에 띄게 붉은기와 트러블이 진정되고 피부톤도 좋아졌다.(๑˃̶͈̀o˂̶͈́๑)
시작할 때 사진찍어두길 참 잘했다고ㅋㅋㅋ생각하며 인증샷
★약혐주의★


 

 

 

 

 

 

 

 

 

이마 트러블이 나을듯 말듯 계속 말썽이었는데, 제법 진정된 모습이다

 

 

 

 

 

볼쪽에 울긋불긋 붉은기가 많이 좋아진 모습!!

 

 


한여름 더위+습기+화장+마스크 콜라보 속에서 피부 지키기 성공이다. 뿌듯뿌듯

3. 마카의 부작용은 나에게는 일어나지 않았다. 역시 뭐든지 될놈될이다. 이건 헛된 부작용에 대한 기대로 복용하지는 말길 바라는 마음으로 쓰는ㅋㅋㅋㅋㅋㅋㅋ
부작용은 말 그대로 부작용입니다. 소수에게만 해당할 수 있다는 뜻(또륵..)



인생 첫 영양제 덕을 톡톡히 보고 있어서 좋다
나처럼 일상이 꽤 지친 사람들에게는 마카가 활력제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마카 한달 내돈내산 복용후기 끝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