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

아빠 환갑 셀프 상차림/ 환갑 홈파티 후기

금뚜뚜 2020. 12. 5. 22:53

사랑하는 아빠의 환갑🥳
코로나가 진정되길 바랬건만ㅠㅠ 점점 심각해지는 요즘
애써 검색해서 찾아둔 식당은 결국 취소하고
큰딸이 직접 환갑 상차림을 준비해보기로 마음먹었다!

막상 시작하려니 환갑 상차림은 어떻게 꾸미는게 좋을지
어떤 선물을 드리는게 좋을지 고민이 한가득 했었는데
열심히 조사하고 비교하여 손수 준비한 환갑 홈파티의 준비과정과 후기를 공유하려고 한다ㅎㅎ



 1. 앙금떡케이크


케이크는 처음부터 앙금떡케이크 종류로 찾았다
요즘은 건강한 재료로 또 너무 예쁘게 만드시는 실력자분들이 많아 찾는게 어렵지는 않았다
결혼 예정인 남자친구가 아빠 환갑을 챙겨드리고 싶다고 선물해준 케이크( ᵕ̤ꈊᵕ̤ )
아직 양가 부모님 경조사는 챙기지 않기로 합의되었는데 환갑이라 챙겨드리고 싶다니 고맙고 므찌다

당진부동산 카페 광고글에서 가져온 후기 사진


부모님댁이 당진이라 신선도를 위해 당진으로 검색!
앙금 플라워 케잌인데 맛도 백설기/흑임자/단호박 중에 고를 수 있었고 사진에 있는 61 숫자초랑 토퍼를 서비스로 증정하고 있었다
흑임자 케잌으로 선택하고 카톡 주문 완료💜
울아빠 ㅇㅇ이가 이렇게 이쁜케잌을 보내줬냐며 흐뭇해하셨다 헤헤



2. 플라워 용돈박스


원래는 전문가용 카메라를 선물하려고 했었는데
아빠가 아직 완전히 기종을 정하지 못하셔서
처음 골랐던 카메라 가격만큼만 용돈으로 드리기로 결정했다
그냥 드리면 심심하니까 예쁘게 용돈박스로 픽!
인별그램에서 보고 꽃혀서 카톡으로 주문했다
카톡 상담으로 생화 종류도 지정할 수 있고 수표 등 지폐종류도 원하는대로 맞춰주신다
나는 화사한 색감으로 자유롭게 구성해달라고 했고, 5만원권으로 주문- 최대 24장까지 들어간다

 

 


생화느낌이 넘 예뻐서 가장 기대했던 선물(*˙˘˙)♡



3. 현수막


인터넷에 워낙 업체가 많아서 사진들 쭈우욱 보고
깔끔하면서도 감동 문구가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했다-
후기 사진은 아래에🙂



4. 파티붕붕


기타 소품은 파티용품으로 검색해서 가장 후기가 많았던 파티붕붕 웹사이트에서 구매했다
풍선은 너무 비싸고 혹시나 터지게되면 돌이킬 수 없을것 같아 폼폼꽃볼로 정했는데
꽤 상당한 노력과 정성이 필요하므로 준비시간을 넉넉히 잡는걸 추천한다
테이블보도 2마(180x110cm) 구입했더니 캠핑용 테이블에 딱 예쁘게 맞았다ㅎㅎ

 

 


사이즈 참고용으로 첨부!
B세트 구매했는데 가정용으로 딱 적당했던









이제~~~~셀프로 하나하나 준비해본
아빠 환갑 상차림 완성샷💜






 

현수막이랑 폼폼꽃볼이 제법 잘어울려서 만족만족
편지도 올려두고 거실 사이드조명과 초로 분위기 살리기~~
서비스로 받은 숫자초랑 토퍼가 맘에 쏙😝

 




혹시 많이 비어보이진 않을까 싶어 인터넷에서 세트로 대여하는 상차림도 고민했었지만
뭔가 정성스럽게 직접 꾸며드리고 싶어 시작한 셀프 환갑 상차림ㅎㅎ
이날 직접 저녁식사 요리까지 하느라 꽤나 정신없었지만
행복해하는 엄마 아빠를 보니 피로가 싹!!
내후년 엄마 환갑때는 코로나같은 전염병 걱정 없이 여행도 가고 마음놓고 즐기면서 보내고 싶다
이상 셀프 환갑파티 후기 끝~~




(추가)

 

꽃집 사장님께서 예쁘게 나왔다고 보내주신 내 꽃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