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

잠실 케키하우스 :: 해그리드의 투박한 느낌 제대로 살린 해리포터 케이크(내돈내산)

금뚜뚜 2022. 6. 10. 21:11

친구 생일케이크를 찾다가 갑자기 ㅋㅋㅋ절대 놓칠 수 없는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마침 이름이 해리인 친구를 위해 이름하야 ★해리포터 케이크★를 선물하기로 결정!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서 해그리드가 직접 빵도 굽고 글씨도 새겨넣은, 거칠지만 덩치와 상반되는 귀염뽀짝한 느낌의 케이크죠

디자인의 핵심은 이 거칠지만 귀여운 느낌이기에 폭풍검색 후 잠실 <케키하우스>를 찾았어요
리얼 비쥬얼에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했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ㅎㅎ

주차는 케이크 픽업 목적으로 약 10분 정도 가능하고 카페이용 시에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케이크 픽업과 카페를 같이 하고 2층에 있어요! 2층인줄 몰라서 헤매느라 한바퀴 더 돌았...ㅋㅋ



올라가는 계단에 붙어있는 케키하우스의 디자인
비비드 색감의 빈티지케이크에 눈길이 가는 와중
엽떡ㅋㅋ케이크도 있네요 사장님 센스에 박수

케이크 만큼이나 톡톡튀는 카페내부.
주말 카페자리가 모두 만석이라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진열장에 떡하니 자리잡고있는 해리포터 케이크 :D
색감 찰떡 투박하게 갈겨(!)쓴 글씨도 찰떡!


딱 하나 아쉬웠던건
인스타에서 봤던 사진은.....

이렇게 번개모양으로 잘 갈라져있었는뎁
왜 제꺼는 배경이 안갈라져..있죠 사장님??
충분히 예쁘긴 한데 영화속 케이크와 똑같이 하려면 카톡 주문시 배경 갈라짐도 구현해달라고 꼬옥 덧붙여서 말해야 할것 같아요!
주문당시 이미지만 봤을땐 200프로 만족이었는데,, 아~~~~주 조금 실망했어요 흑



케키하우스는 글귀란을 비워둔 홀케이크가 다양하게 있어 미처 사전주문 하지못한 사람들도 당일 주문할 수 있었요
빈티지케이크는 보통 2~3일 전에는 주문해야 하는데 바로 제작받을수 있다니👍👍

작은 도시락케이크도 아기자기한게 선물로 손색없어보였어요

근접샷-★ 해리에게 주는 해리포터 케이크ㅋㅋ


저는 홀케이크
1호로 주문 했는데 4명이서 파티 후 나눠먹기에 충분했어요~!

맛은 초코, 얼그레이초코, 얼그레이 세가지 중 얼그레이 맛을 선택했는데 얼그레이 시트와 얼그레이 우유생크림에 초코볼 조합이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달 고소한게 넘 맛있더라구요

해피벌스데이 해뤼 껄껆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