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

원주진미양념치킨 | 피코크 밀키트로 옛날통닭 후라이드 양념 두가지 즐기기

금뚜뚜 2023. 2. 25. 21:23

요리에는 소질이 많은것 같진 않은😂 n년차 초보주부인데요, 직장생활까지 하다보니 항상 배달을 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건강은 둘째치고 치솟는 식비에 그래 차라리 밀키트를 쟁여놓자!!라며 저장해둔 피코크 <원주진미양념치킨>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어요

먼저 상품을 개봉하면 한 봉지에 소스랑 치킨이 같이 들어있는데요, 그래서 소스를 뜯을때 미끌거려서 가위로 잘라줬어요
치킨이 꽤나 실해요! 큼직 큼직 일단 사이즈는 맘에듭니다 ㅎㅎ

조리방법은
1. 에어프라이어 180도 20~25분 조리
2. 프라이팬에 별도 해동 없이 6~9분간 조리

양념소스는 자연해동한 후 부먹이나 찍먹해서 먹으라고 적혀있어요

레시피를 오늘은 좀더 정성스럽게 써보려했는데
조리가 너무 휘리릭 끝나서 내용을 추가할것도 없네요 하핳

저는 이날 에어프라이어에 다른조리를 하고있어서 그냥 후라이팬에 했는데요! 와 노릇노릇 바삭한게 당장 맥주 깠잖아요
(원래도 먹을 계획이었긴 함^^..)

이렇게 소스를 따로 두고 저는 후라이드랑 양념 두가지 맛으로 즐기면서 먹었어요. 소스따로 강력추천합니닷


다음에도 손쉽고 맛난 메뉴 후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