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피크닉·아웃도어

꾸버스 카서스그릴 캠핑 바베큐 일회용그릴 추천 (ft. 내돈내산)

금뚜뚜 2022. 4. 6. 23:12

캠핑의 꽃 바베큐! 밖에서 먹는 고기 사랑하지만
화로대 세척하는 수고로움이 귀찮을때도 있어요
일회용 그릴한번 써볼까? 싶던 차에 발견한
<카서스그릴>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러운거 있죠
가볍고 적당한 사이즈, 숯을 따로 넣을필요없는
간편함, 친환경 재질에 심지어 예쁘기까지!
내돈내산 추천 아이템 소개해봅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생분해성 바베큐그릴' 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말 그대로 컴팩트 그 자체! 가로 31.5 세로 23.5
사이즈로 종이받침대는 조립형이라 백팩에도
슥 담아갈 수 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숯도 본체에 담겨있는 상태로
숯 깨짐이나 구성품 파손 없이 잘 배송왔어요

친환경으로 자연과 인체에도 착한 제품
동글이 숯은 모양만 귀여운줄 알았더니 대나무
성형숯으로 기존 숯에 비해 이산화탄소 발생량이
절반밖에 안된다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숯이었어요

석쇠는 대나무, 본체는 종이인데 타지 않는게
신기했는데 단열제로 용암석을 사용했더라구요
캠핑 할때는 잘 모르고 무슨 합성원료인가보다
했는데, 이것 역시 토양개량제로 사용 가능한
자연 성분이었다니 놀라웠어요

설치하고 점화하기까지 5분이면 충분!
토치나 라이터로 4개의 모서리에 불을 붙이면
서서히 숯이 하얘지는데요
숯 날림이나 매캐한 연기 없이 정말 손쉽고
빠르게 바베큐 준비가 끝나서 신기했어요ㅋㅋ

실제로보면 왕 거대한 토마호크ㅎㅎ
불꽃도 없이 조용하길래 되고 있는건가 싶었는데
뒤집어보니 노릇노릇 잘 구워진 모습!
화력도 한시간 이상 유지되서
식사시간동안 충분히 사용가능했어요
쌩쌩한 열기가 아까워서 차타고 고기 추가로 또
사와서 먹었네요 ㅋㅋㅋ

겉은 노릇노릇 속은 촉촉한 토마호크가 완성
됐습니다아~~~~ 대나무 훈연도 입혀진다는데
그거까진 잘 모르겠고 고기맛 최고
추가로 소고기 한팩 천천히 구워먹을때까지
열기가 유지돼서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 원형 그대로 식어있는 모습!
중간에 부서진 숯은 전날 마른가지 주워와서
불멍하고 놀았던 흔적..이에요ㅋㅋ
이제 별도의 처리 없이 이대로 종량제봉투에 넣어주기만하면 정리 끝!!!

카서스그릴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소각 후 자연분해까지 단 2개월이면 되는, 일회용이지만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제품이에요
그래서 앞으로도ㅎㅎ 미니멀로 챙겨가고 싶을 때
종종 구매할 생각입니다



🤍후기🤍

스틸이나 알루미늄 소재는 그을음 때문에 테이블
위에 놓고 쓸수가 없는데 카서스그릴은
종이받침대가 있어 편하게 테이블에 놓을 수 있어
더욱 편하게 식사가 가능했어요

점화 후에 숯 추가 없이 열기가 오래
지속되는것도 강점! 게다가 화력이 일정해서
고기 태울일은 없어요
(숯불구이 바베큐 때 화력조절 실패로
고기태워먹은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투박한 화로대가 아닌 전체적으로 우드 색상인
예쁜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단점은..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어요
현재 기준 12,900원(배송비 별도) 단가가 비교적
높은 편인데 쿠팡 와우회원은 무료배송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 리뷰입니다 :)